서울대경영대 채 준학장 삼일회계법인 EMBA 발전기금
SNUbiz창업 SNUBIZ Members
지난 ISSUE
지난 ISSUE
Community/동문활동

2022년 서울대학교 EMBA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2022년 서울대학교 EMBA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2월 2일 (금), 호암교수회관에서 서울대학교 EMBA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열렸다. 3년 만에 열린 오프라인 송년회에는 총 107명의 동문, 교수, 학생회 임원진이 참석하였으며 양홍석 MBA 부학장, 유병준 MBA 주임교수, 박성호 교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9기 이경영, 김지환 두 명의 사회로 성대하게 시작되었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2년 동문회의 활동보고 및 결산보고가 있었고, 특히 올해 새로이 발족한 사회봉사위원회의 봉사 활동 소개에는 많은 동문들이 격려와 박수를 보냈다.

이어 제 11대 신임 총동문회장, 7기 변우석 동문(코맥스/코백스벤처러스 대표)의 취임식이 이어졌고, '소통'을 약속한 열정 가득한 신임 회장이 이끌어 줄 동문회에 대한 기대감은 많은 동문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만찬 후 이어진 2부에서는 EMBA와 인연이 깊은 4명의 교수(안태식, 주우진, 박남규, 이정연)들의 송년 축하 영상 메시지를 확인했다.

 

 

마지막으로 EMBA 동문들로 구성된 '엠바 쏘울'의 흥겨운 공연은 모든 동문을 하나로 뭉쳐 어깨동무하게 하였고, 함께 노래 부르게 하였다.

특히, 이번 송년회는 'Again 3교시!'라는 부제를 달고, 행사 후 낙성대에서 추억의 3교시 뒷풀이를 할 수 있도록 동문회에서 지원하였고, 대부분의 참석자들은 낙성대로 자리를 옮겨 늦도록 회포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NEWSROOM 뉴스레터 신청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