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경영대 채 준학장 삼일회계법인 EMBA 발전기금
SNUbiz창업 SNUBIZ Members
지난 ISSUE
지난 ISSUE
News/스토리

경영대학 학생홍보대사 2기 위촉

경영대학 학생홍보대사 2기 위촉

 

2021년 3월 5일 경영대학 학장실에서 학생홍보대사 2기 위촉식이 진행되었다.

학생홍보대사 2기는 열정 넘치는 경영대학 학부생 4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앞으로 경영대학의 소식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동문들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네 친구들의 소감과 포부를 들어보았다.

이태민(학사 16)

A) 서울대 경영대를 빛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영광입니다. 1등 학교는 최고들을 키우고, 최고들이 다시 1등 학부를 만들어갑니다. 그 시너지의 현장을 생생히 전달하겠습니다!

박준영(학사 17)

A) 경영대학에는 특별하고 즐거운 행사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신 훌륭한 경영대학 동문들 역시 참 많습니다. 홍보대사로서 경영대학의 다양한 소식과 동문들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콘텐츠로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최은진(학사 17)

A)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제가 뽑힐 줄은 몰랐습니다. 이런 소중한 기회를 저에게 주셨기에 서로 만나기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일년 간 열심히 활동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경영대 소식들을 나르고 저희 홍보대사의 인지도를 올려보겠습니다.

김혜민(학사 20)

A) 대입을 준비할 때부터 학교를 알리는 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기에 2기 홍보대사로서 활동할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된 것이 너무나도 기쁘고 이에 감사드립니다. 동문 간 소식 창구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새로운 홍보활동도 적극적으로 기획, 실행하여 경영대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ღ'ᴗ'ღ


NEWSROOM 뉴스레터 신청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