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경영대 채 준학장 삼일회계법인 EMBA 발전기금
SNUbiz창업 SNUBIZ Members
지난 ISSUE
지난 ISSUE
News/학교소식

벤처경영기업가센터 X 매쉬업엔젤스 커리어 네트워킹 개최

벤처경영기업가센터 X 매쉬업엔젤스 커리어 네트워킹 개최

일시: 2023.05.10. 17:30
장소: 59-1동 5층 벤처경영기업가센터 Co-work Space
멘토링:
- 강미나 빅펄 주식회사 대표
- 김준환 사일런티스트 CEO
- 박홍민 핀다 공동대표
- 최민규 (주)튜링 Co-founder, CEO
- 이택경 매쉬업엔젤스 대표파트너
- 성윤모 매쉬업엔젤스 투자팀/수석팀장
- 신인모 매쉬업엔젤스 투자팀/수석심사역

지난 5월 10일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59-1동 5층 벤처경영 기업가센터에서 <커리어 네트워킹> 행사가 열렸다. 벤처경영기업가센터와 매쉬업엔젤스에서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첫 커리어 네트워킹 행사라는 점에서 학생들의 높은 신청율과 관심을 받았다.


매쉬업 엔젤스에서 제안하여 시행하게 된 금번 행사에서는 총 7분의 창업분야의 전문가를 멘토로 모시게 되었으며, 연합전공 벤처경영학 진입생들의 다양한 학과 배경을 고려하여 스타트업 취업 및 커리어 패스에 대한 고민, 창업에 대한 고민, VC/투자심사역 진로 뿐 아니라 현직자와의 대화를 통한 멘토링이 가능하도록 하여 큰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1부 멘토링 이후, 2부 뒷풀이는 매쉬업 엔젤스의 지원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 늦은시간임에도 많은 학생들이 열의를 가지고 참여하며 서로 간의 친목과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에 참여했던 학생들은 “이렇게 유익하고 뜻깊은 행사를 열어주셔서 감사하다. 멘티 학생분들 중에서도 정말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열정이 넘치는 분들이 많았는데, 시간적 제약 속에서 많은 분들과 대화를 나누지 못해 매우 아쉬웠다.” “미래에 창업을 꿈꾸는 학생으로서, 평소 만나 뵙고 싶었던 분들을 만나뵈어 가까이서 소통하며 매우 귀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고 소감과 감사를 표현했다.


NEWSROOM 뉴스레터 신청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