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경영대 채 준학장 삼일회계법인 EMBA 발전기금
SNUbiz창업 SNUBIZ Members
지난 ISSUE
지난 ISSUE
News/학교소식

‘SNU Biz Members’ 앱 설치 가이드

‘SNU Biz Members’ 앱 설치 가이드

‘SNU Biz Members(경영대학 모바일 주소록 앱)’은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구성원을 위한 커뮤니티 앱입니다. 교수진, 교직원, MBA, CBA, 경영연구소 과정 기수별 학생 주소가 제공되어, 모바일로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후 경영대 인트라넷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경영대학 구성원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앱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 버전

먼저,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서울대 경영또는 ‘SNU BIZ Members’를 검색해 해당 앱을 다운 받습니다. 앱을 실행한 후, 앱 휴대폰 접근권한을 허용하고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

 

* 휴대폰 인증 시, 홈페이지 회원정보의 휴대폰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인증되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경영대학 구성원만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교수진 및 교직원 외 본인이 속한 그룹만 확인 가능합니다.

 

앱을 이용하기 위해선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경영대학교 인트라넷 아이디/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오프라인 패스워드를 설정한 후, 앱 정보를 동기화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면 즐겨찾기 화면이 첫 화면으로 제공됩니다. 즐겨찾기 설정 메뉴를 통하여 필요한 연락처 그룹을 설정할 수 있고, 그룹은 교수진 및 교직원 외 본인이 속한 그룹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ios 버전

ios 이용자라면 앱스토어에서 ‘snu biz’를 검색 후 해당 앱을 다운 받으면 됩니다. 본인인증 후에 로그인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홈페이지 회원가입 방법

앱을 설치해도 로그인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먼저,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홈페이지(https://cba.snu.ac.kr)에 접속하여 좌측 상단에 있는 LOGIN 버튼을 클릭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회원인 경우, 경영대 로그인 하단에 있는 '회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회원 가입 페이지(회원가입 바로가기: https://biz.snu.ac.kr/ko/member)에서 신분에 맞는 가입 유형을 선택하여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용 약관 확인 및 동의 후에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 전, 가입 여부를 확인하는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름과 학번, 이메일 등의 정보를 기입해 가입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기존 가입 이력이 확인될 경우, 확인된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을 시도하고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시 재발급을 받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체크 표시된 필수 항목을 비롯한 정보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되지 않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경영대학(원) 전산실(TEL. 02-880-8936)로 문의해 주세요.

 


NEWSROOM 뉴스레터 신청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이메일